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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E claim Process with Wilmington OTA claim Process Work

지불 보증 가능 지역: 미국, 캐나다, , 하와이

1)  당사 보험가입자 북미 지역 병원 방문

2)   병원 방문 시 병원 관련자에게 병원비를 병원에서 당사 Wilmington office로 청구 가능한지 문의

청구 가능 시 피보험자는 진료만 받고 귀가 (가입증권 제시 및 Wilmington office 담당자 명과 전화번호(Canfield, Yuki / 302-476-6131) 통지)

청구 불가능 시 피보험자 self-pay 후 직접 Wilmington office 혹은 한국지사로 청구 가능(윌밍턴 주소: ACE international claim center, Wilmington DE 19850, USA P.O box 15417)

3)  병원 or 피보험자가 당사 Wilmington office로 청구 시 처리 과정

Wilmington office에 접수된 피보험자 처리를 위한 가입담보 증권 요청  / e-mail로 관련자료 송부(Yuki.canfield@acegroup.com)

담보 내용 확인 후 병원 혹은 피보험자에게 관련 치료비 지불.

1. 상해, 질병 사고 발생 시 보험금 청구

구비서류- 보험금청구서(당사양식)

- 여권사본(사진 있는 앞장과 출입국 도장 있는 부분)

- 가족관계 확인 필요 시 주민등록등본 첨부

- 치료비 영수증(원본)

- 진단서(medical record)나 병명을 확인할 수 있는 병원 기록지(원본)    

※ 의료비가 10만원 이하의 경우 생략가능

- 가이드 or 인솔자 or 목격자(3) 확인서

※ 확인서 상에는 이름, 주민번호, 연락처, 사고내용, 날인(사인), 자필로 작성

2. 휴대품 손해 시 보험금 청구

구비서류:  - 도난신고 사실 확인서 (해외의 경우 Police Report)

- 가이드 or 인솔자 or 목격자(3) 확인서(경찰서 미신고시)

※ 확인서에는 이름, 주민번호, 연락처, 사고내용, 날인(사인가능), 자필로 작성

- 항공사 사고 접수지

- 구입 물품 영수증(없는경우 보험금청구서 상에 구입연월, 금액 기재)

- 수리견적서(파손 되어 수리 가능한 경우)나 수리 불능확인서

- 수리영수증(수리 가능하여 수리한 경우)

- 항공사에서 보상 받은 경우 입금액이 확인될 수 있는 통장사본

- 항공사 보상불가 확인서(항공사에서 보상 받지 못한 경우)

- 사진(휴대품이 파손 되어 보관 중인 경우)
휴대품은 경찰서에 도난 신고된 물품만을 인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경찰서 미신고시에 확인서나 수화물 운반 중 파손. 도난시 항공사 사고 접수지로 대체 할 수 있음

*분실, 망실에 대하여는 보험금이 지급되지 않음

3. 배상책임 손해 시 보험금 청구

구비서류(대인):  - 피해자 진단서

- 피해자 치료비 영수증

- 사고관련 입증서류 및 합의서 (담당자와 상의 후 송부)

구비서류(대물):  - 피해물 사진

- 피해물 수리 견적서나 구입 영수증

- 사고관련 입증서류 및 합의서(담당자와 상의 후 송부)